[피플투데이] 공동체 질서 확립으로 전하는 선한 영향력, 법무법인 우리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법무법인 소개

언론보도 목록

[피플투데이] 공동체 질서 확립으로 전하는 선한 영향력, 법무법인 우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법무법인 우리 작성일21-04-01 조회98회

본문

공동체 질서 확립으로 전하는 선한 영향력, 법무법인 우리

김혜진 법무법인 우리 청주분사무소 대표 변호사


지난 2009년 로스쿨 제도 도입 이후 해마다 변호사 수가 증가하면서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충북 청주에서 형사·이혼사건을 전문으로 하는 법무법인 우리 청주분사무소의 김혜진 대표 변호사는 의뢰인들의 높은 신임을 얻고 있는 모습이다. 


김혜진 대표 변호사는 한국철도공사에서 법무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분야의 자문 및 소송을 진행하는 등 실무 능력을 갖춘 바, 여성번호사로서의 장점을 살려 의뢰인이 타인과 쉽게 상담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하여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공동체 질서 확립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열정을 인정받으며 법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달려가고 있는 김혜진 대표 변호사를 <피플투데이>에서 집중 조명해본다.


......


"서울 역사 내에서 노숙인이 사망했던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는데요. 구호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철도공사 직원과 공익근무 요원이 기소를 당하게 됐습니다. 공사 측에선 형사 사건에서는 변호사를 선임하기 어려운 상황이었고, 저는 이전부터 소송을 직접 이끌고 싶단 생각이 있어서 일맥상통했죠. 제가 소송 대리인 즉 변호인으로서 직원과 공익근무 요원을 변호하게 되었습니다. 형사 소송에서 타인을 도와주며 성취감과 보람을 느꼈고, 사내 변호사에서 일반 변호사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



김 대표 변호사는 "법무법인 우리 청주분사무소는 이혼‧형사 소송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의뢰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의뢰인이 처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며 변론을 준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기사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원흥로 90 4층 법무법인 우리 청주분사무소 (청주지방법원 동문 앞). 대표변호사 김헤진. 사업자등록번호 612-85-21940
TEL : 043-291-9551~2  FAX : 043-291-9553
COPYRIGHT©2018 법무법인 우리 청주분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